신한바이오켐이 2019년 04월 05 – 06일 양일에 걸쳐 1분기 영업회의 및 단합대회를 진행하였습니다. 회의는 신입사원 소개, 회장 특강, 영업소장의 연구발표 순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첫 번째 순서로 신입사원의 인사발령 및 소개가 진행 되었습니다. 금년도 신한바이오켐은 연구개발부서 신규 사원을 채용 하였는데, 변화 하는 축산업에 발 빠르게 대응하여 농가의 수익을 향상 시키는 것을 목표로 좋은 제품을 생산하기 위함이며, 이를 위해 신규 인력 채용 뿐만아니라 각종 연구/분석장비 도입, 연구개발 팀장을 선정 등을 통해 연구·개발을 확대/발전시켜가고 있습니다.
<신입사원 인사발령 및 기념촬영 장면>
두 번째 순서로 신한바이오켐 구본현 대표이사(회장)의 제품 특강이 진행 되었습니다. 특강은 ‘우수한 제품으로 가축에 정직한 효과를’ 이라는 주제로 제품별 작용기전 및 효능·효과 소개가 진행되었습니다. 교육 중 특히 이스트컬추어에 대한 내용이 주를 이루었는데, ‘DV사의 이스트컬추어를 국내 최초 도입하고, Metabolites(대사생성물) 라는 개념을 도입하여 제품의 명확한 작용기전을 밝히는데 기여한 것이 바로 신한바이오켐이다.’ 라고 하며 30여년간 노력해 온 결실이 바로 이스트컬추어라는 제품이라고 강조 하였습니다. 이 뿐만 아니라 ‘Avila Cr 급여시 육성/비육돈의 등지방 두께 감소 및 등심 단면적 증가 효과’, ‘셀레노소스AF 3000급여시 산란계의 난중 셀레늄 농도 증가 효과’, ‘Avila Fe 급여시 임신포유돈 모유 중 철분함량 및 자돈 헤모글로빈 농도 향상 효과 및 산란계 계란의 난각색 향상 효과’ 등 여러 제품의 우수한 효과에 대한 설명이 진행되었습니다.
이어서 영업 소장들의 신한 제품의 축산 농가 적용에 관한 연구 발표가 진행 되었습니다. 발표는 100% 천연 성분으로 생산된 호흡기제 ‘Respease(레스피스)’, 스트레스의 원인 물질을 억제하는 ‘OK스트레스’, 신생 송아지의 설사를 획기적으로 줄여주는 ‘카프스타터’, 장내 유해균을 계면활성 작용으로 억제하여 악취의 원인을 감소시키는 천연물질의 ‘엑스트라-크린’ 의 제품 순서로 진행되었으며 각 제품별 농가의 적용 및 효과를 본 사례를 소개하여 제품의 우수성을 다시한번 확인하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영업소장의 레스피스(Respease) 제품 연구 발표 장면>
5일의 분기회의가 종료되고, 6일은 직원의 단합을 위해 청계산 등반대회를 진행 하였습니다. 등반을 통해 임원 및 직원간 소통의 장을 가졌으며 앞으로의 발전을 위한 다짐을 하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청계산 등반 장면>
신한바이오켐은 우수한 품질의 사료첨가제 및 동물용 의약품을 제조&판매 하는 회사로 더 안전하고, 효율적인 축산물 생산을 위한 기술 정보의 보급을 통한 인간의 건강증진과 양축 농가의 소득향상에 기여하는 것을 목표로 설립되었으며, 제품의 확실한 ROI를 보장하는 정직한 회사와 축산 농가와 함께 공존 번영할 수 있는 회사로 거듭나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