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바이오켐은 2022년 7월 8일 – 9일 양일에 걸쳐 하반기 전진대회를 진행하였습니다. 이번 행사는 “인생, 직장 그리고 나”라는 주제로 전 임직원이 인생에 대한 생각을 발표하며 시작했습니다.

본격적인 행사의 첫 번째 순서로는 인사발령과 우수사원 시상이 진행되었습니다. 여러가지 문제로 어려운 상황에도 괄목할 만한 성과를 이룬 직원과 원활한 운영에 기여한 직원을 선정하여 표창장을 전달하였습니다.

이어서 진행된 구본현 회장의 특강에서는 환율과 곡물가격 급등, 소비자 물가 상승 등의 어려운 상황에도 신한바이오켐만의 장점을 강화하고 약점을 보완하여 위기를 기회로 탈바꿈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을 다짐하였습니다.

<구본현 회장의 특강 장면>

이어진 순서로는 직원들의 전문성 향상 위한 축종별 컨설팅 교육이 진행되었습니다. 단순히 제품을 판매하는 판매원을 넘어 컨설턴트로 발전하기 위해 축종별 기본 사양관리부터 이슈 해결방안에 대한 교육을 진행하였습니다.

<한우 비육 컨설팅 교육 장면>

9일은 직원의 단합을 위한 활동으로 행사장소인 웰리힐리파크의 전망대에서 산책을 진행하며 임원 및 직원 간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점심식사를 끝으로, 하반기에는 한국 축산이 당면한 위기를 극복하고, 농가와 함께 성장하는 흥업윤세 정신을 실천할 것을 다짐하며 행사를 마무리 지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