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탄 저감 기술에 대한 전세계적인 관심이 집중됨에 따라 많은 메탄저감용 제품이 소개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해조류를 이용한 제품은 과도한 비용기호성 문제요오드로 인한 발암 가능성의 위험이 있으며,
화학제품은 아직 안정성이 검증되지 않아 유럽을 제외한 미주지역은 아직 사용 승인이 되지 않았습니다.

Carbon Trust사는 탄소배출 저감을 위한 글로벌 기후 컨설팅을 목적으로전 세계 기업정부 및 조직을 위해 영국 런던에서 20년 이상 활발히 활동하는 회사입니다.
카본 트러스트사는 이스트컬추어 XP/XPC에 대한 실험실 및 유효한 기준에 대한 농장 테스트 결과를 기반으로 반추동물에 대한 메탄 배출량을 감소시킬 수 있다는 검증서를 발급했습니다.
카본 트러스트사의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Based on results from laboratory and on farm testing against a valid baseline, XP/XPC can reduce methane emissions in beef and dairy cattle and in sheep.”
실험 결과와 유효 기준에 대한 농장 테스트를 기반으로 이스트컬추어 XP/XPC는 육우젖소 및 양의 메탄 배출량을 줄일 수 있습니다.”

단, 현장에 급여하는 사료 및 환경에 따라 일관적인 감소율을 보증하는 것은 어렵기 때문에, 구체적인 수치는 표기되지 않았습니다.

이스트컬추어는 반추위 내 메탄 생성균이 기생하는 프로토조아를 억제하여 메탄 배출량을 감소시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