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6.11 신한바이오켐은 한우 농가 분들에게 좋은 정보를 제공하기 위하여  소앤소가 주최하는 세미나에 참석하였습니다.

이른 아침부터 많은 농가 분들이 세미나를 들으러 오셨고, 약250석의 세미나실이 꽉 차 추가 좌석을 확보할 지경이었습니다.

신한바이오켐은 세미나 첫 시간에 강의를 시작하였습니다.

내용은 ‘한우 고급육 생산의 핵심’에 대한 내용으로 이준형 박사(연구개발팀)가 강의를 맡았습니다.

강의는 ‘국내 한우 사업의 핵심인 마블링 형성에 있어 왜 마블링이 국내 축산 생존에 반드시 필요한가’ 에 대한 내용으로 마블링에 대한 국내 좋지 않은 인식을 어떻게 탈피하고 돌파해 갈 것인지에 대한 방향을 제시해 주었습니다. 또한 이번 강의에서는 품질 좋은 마블링 형성을 위한 신한바이오켐의 전략인 SMP(Shinhan Marbling Program)을 소개하였습니다. 많은 농가 분들께서도 이에 공감하시고 강의 후 찾아와 많은 질문을 해주셨습니다.

<이준형 박사(연구개발팀)의 세미나 모습>

세미나실 밖에서는 강의를 듣고 관심이 있으신 농가를 대상으로 ‘한우 고급육 생산의 핵심’ 책자와 신한바이오켐의 카달로그를 나누어 드리고 각 제품에 대한 소개가 병행되었습니다. 예상보다 훨씬 많은 농가분들께서 관심을 보여 주셔서 가져왔던 카달로그와 책자가 한두시간만에 모두 소진이 되었습니다.

<신한바이오켐 전시 테이블 모습(시작 전)>

특히, 이스트컬추어를 쓰고 있고 품질이 매우 좋아 많이 사용하고 있다는 농가분들이 여럿 계셨습니다.

세미나는 15시 30분까지 진행되었고, 경품추첨을 통해 마블맥스 시리즈 3포를 3개의 농가에게 나누어 주었습니다.

농가분들의 많은 관심속에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었습니다. 이번 세미나를 통해 농가 분들이 실질적으로 갖고 있는 문제점은 무엇인지, 얼마나 많은 풍부한 경험을 갖고 한우를 키우고 있는지에 대한 많은 정보를 얻었던 세미나였습니다.